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어쩌면말랑말랑한백만장자
위고비 가격은 어느정도여야지 적정선에서 구매한걸까요?
30대 여자입니다 과체중이 나가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하는데 솔직히 자신이없긴 하네요 기초 체력부터 좀 다시 다지고 해야되는데 위고비의 도움을 빌려볼까 합니다 어디로 가야지 살 수 있는지
가격은 어느정도여야 비싼편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위험도 그리고 병원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1회당 2.5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주기에 따라 다르지만 3개월 기준으로 약 40만원 나와요
• 가장 빠른 방법은 내분비내과나 비만클리닉 등 미리 전화해서 위고비 처방가능한지 문의합니다. 가능한 곳에 예약 후 내원하셔서 문진과 BMI수치 등 체성분검사를 진행하고 BMI수치가 30이상일 경우 의사의 판단하에 처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 달 주사 비용은 30~60만원 수준으로 비급여 처방이라 병원마다 가격 편차가 큽니다. 요즘 기준으로 보통 한달에 40만 이하로 구매하시는게 적정가로 판단이 됩니다. 위고비 처방과 생활, 식습관을 교정하고 필라테스, 맨몸 운동, 기초 체력을 올리는 유산소성 운동을 병행하시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