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의 적정함은 얼마일까요??

출퇴근 시간의 적정함은 얼마일까요??

30분 내

30분~1시간

1시간 이상~~

생각보다 저거 말고는 없기는 해보이더라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사실 출퇴근 시간과 거리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차로 한 20~30분 정도가

    제일 적당해 보이구요. 사실 걸어서 출근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사실상 불가능 하니까

    저는 자차로 30분내가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음... 2시간까진 가능할 것 같아여... 이렇게 들어보시면 오래 걸린다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전 출근 시간이 편도 1시간 40분 정도거든요!

  • 서울이나 수도권에서는 1 시간 이내,

    지방은 30 분 이내 정도라고 생각해요~

    출퇴근 시간이 너무 길면 통근에 시간을 많이 써서 개인 시간이 줄어들긴해요.. 가능하면 가까운 곳에 사는게 좋은 것 같고

    사정이 있으면 직장 근처에서 운동을 하거나 약속 잡거나 하는 것도 대안이 될수 있을 거 같아요

  • 직장이 가까운 것이 경험해보니까 최고더라구요. 출퇴근 시간에 시간 다잡아먹고

    집에 도착하면 벌써 어두컴컴해지고 여가 시간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리밋을 정한다면 저는 한 50분 이하까지 가능할 것 같아요. 1시간 이상 걸리면 진짜 힘들어서 못다닐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