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로콜라가 그냥 콜라 마시는것보다 몸에 덜 해로울까요
요새 콜라보다는 제로콜라를 많이 마셔요 물론 제로콜라도
몸에 좋은건 아니겠지만 그냥 콜라보다는 덜 해로울거 같아서
마시는데 어디서 보니까 제로콜라도 몸에 안좋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제로콜라도 많이 마시면 안좋겠죠??
고민상담
요새 콜라보다는 제로콜라를 많이 마셔요 물론 제로콜라도
몸에 좋은건 아니겠지만 그냥 콜라보다는 덜 해로울거 같아서
마시는데 어디서 보니까 제로콜라도 몸에 안좋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제로콜라도 많이 마시면 안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