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실로암
건조해서 비누와돌은 발바닥을 계속해서 밀어주는데요 수시로 발바닥을 문지로곤해요.균이 있어서 계속해서 긁게 될까요.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굳건한딩고64
안녕하세요. 굳건한딩고64입니다.
각질 제거 후 보습을 안 해주시면 더욱 건조해집니다.
그리고 피부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정말 무좀 등의 질환이 있으시면 치료가 필요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Kevin2입니다.
너무 피부를 벗겨서 그럴 수 있으니 그만 비누와 돌로 미시고 발을 충분히 씻은 다음에 수분 보충 크림을 바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