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코인도 주식도 하락하네요. 그냥 은행에 예금하는게 제일 좋은 걸까요?
요즘 투자를 한다는게 걱정이 많이 됩니다. 가상화폐가 좋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제가 사면 하락을 하고 손해를 봤습니다. 그리고 주식이 오른다고 해서 주식을 샀더니 또 하락을 해서 손해를 봤습니다. 제가 투자하는 곳 마다 하락을 하네요. 그냥 은행에 예금을 하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요즘 투자를 한다는게 걱정이 많이 됩니다. 가상화폐가 좋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제가 사면 하락을 하고 손해를 봤습니다. 그리고 주식이 오른다고 해서 주식을 샀더니 또 하락을 해서 손해를 봤습니다. 제가 투자하는 곳 마다 하락을 하네요. 그냥 은행에 예금을 하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