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임약 복용 중 생리통이 심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여성입니다.
3개월 전부터 피임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최근 들어 생리통이 전보다 훨씬 심해졌어요.
평소에는 참을 만했는데 이번엔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별로 없더라고요.
피임약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여성입니다.
3개월 전부터 피임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최근 들어 생리통이 전보다 훨씬 심해졌어요.
평소에는 참을 만했는데 이번엔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별로 없더라고요.
피임약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