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대덕대학교 모델과 부과대가 저한테 막말로 괴롭힌적이 있었는데 그거는 부정적으로 말을 막 함부로 말했었는데 부정적인거 맞죠?

저한테 2024년도에 제가 예의 바르게 수행평가를 다 한다음에 제가 스쿼트치마를 옷걸이에 걸어서 올려서 걸어놓으려고 했었거든요. 28일 일요일날 밤 11시쯤 지나서요. 그래서 저한테 다가와가지고 그냥 놔이런씩으로 큰소리로 지르듯이 화냈었거든요. 그리고 연기강의시간에는 1명씩 연기하는애들끼리 뮤지컬은 따로 했었을때도 리딩 하다가 제가 1번정도 실수했었거든요. 근데 부과대가 거기 아니야 이런씩으로 큰소리로 저한테 화낸적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또 마피아게임에서도 친구가 저 의심해가지고 멀만 했을뿐인데 그걸 왜 말해라면서 이것도 부과대가 그랬었거든요. 그 부과대는 착한건지 아니면 나쁜건지 부정적인지 제가 궁금해지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부대표가 님 깔보는 행동입니다. 한마디로 싸가지가 없는거죠. 그런식으로 행동할때 당황하거나 대꾸 마시고 그냥 무시하세요 상대마세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