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콩국수에 설탕이나 소금을 넣는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뭐가있을까요?
여름철 시원하게 콩국수를 즐겨 먹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통 소금을 넣고 먹는데 설탕을 넣어 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더 맛있게 먹는 꿀팁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에펠탑선장
여름철 시원하게 콩국수를 즐겨 먹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통 소금을 넣고 먹는데 설탕을 넣어 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더 맛있게 먹는 꿀팁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