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콩국수에 설탕이나 소금을 타서 먹는 이유는 멀까요?
콩국수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으면 맛도 좋고 고소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콩국수에 설탕이나
소금을 넣어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좀 덜한것 같은데 사람들은 설탕과 소금을 넣어서 먹는 이유가 멀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콩국수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먹으면 맛도 좋고 고소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콩국수에 설탕이나
소금을 넣어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좀 덜한것 같은데 사람들은 설탕과 소금을 넣어서 먹는 이유가 멀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