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료와 친해지고 싶은데 말 거는게 어렵네요..
집보다 회사에 더 오래 있고 그래서 회사에서 친해지고 싶은 분들도 생기는데 먼저 말이 안나와요
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방법이 있을까요?
말을 잘 못 걸어서 기회를 놓치는 일이 많아서 고민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집보다 회사에 더 오래 있고 그래서 회사에서 친해지고 싶은 분들도 생기는데 먼저 말이 안나와요
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방법이 있을까요?
말을 잘 못 걸어서 기회를 놓치는 일이 많아서 고민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