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날으는피자
추석때 병의원 수가, 특히 응급실 수가를 올린다고 하던데 이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거든요? 알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궁그매효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레몬사랑입니다^^
추석때 건강보험 수가를 올린다는건 응급실에 이용료를 올린다는 말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의사에게 돈을 더 줄테니 돌아와서 일을 해라~ 뭐 이런 말인데요
참담한 현실이네요...
응원하기
재테크앱테크
수가,, 가격입니다. 응급실을 사용할 때 드는 비용을 높인다는 겁니다. 추석에 응급실이 부족할 것이 예상이 되는데, 어느정도 가벼운 질환은 응급실을 찾지 말라는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