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봉올리는게 좋나요? 상여금을 주는게 좋나요?
4대보험과 퇴직금에 있어서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동일한걸까요?
이직까지 생각한다면 당연히 연봉을 올리는게 좋겠지만
연봉 4000과
연봉 3500에 상여금 500으로
동일하게 4000을 받을 경우 똑같은건가요?
세금·세무
4대보험과 퇴직금에 있어서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동일한걸까요?
이직까지 생각한다면 당연히 연봉을 올리는게 좋겠지만
연봉 4000과
연봉 3500에 상여금 500으로
동일하게 4000을 받을 경우 똑같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