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중에서 제일 안매운 라면 좀 알려주세요.

시중에 파는 봉지라면 중에서 안매운 라면 좀 알려주셔요. 컵라면 말고 봉지라면 중에서요.

제가 매운걸 못먹는데 감안해주시고 부탁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미역국라면은 어떤가요!? 매운 맛은 거의 없는데, 국물 자체가 잘 우려낸 느낌이고 맛도 좋아용~ 안 드셔보셨으면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래도 라면 중에서 저는 진라면이 가장 안맵다고 느껴요.
    삼양도 가끔 매울때도 있지만 진라면이 그나마 순하고 많이 맵지 않고 좋더라구요

  • 제일 안 매울 라면은 스낵면이죠. 흔히 말하는 맵찔이들도 이 라면은 잘 먹습니다. 저희 아이도 매운 것을 진짜 못 먹는 편인데 스낵면을 주면 그래도 잘 먹습니다.

  • 흠… 굳이 봉지라면 중에서 안 매운 라면이야 많죠. 짜파게티 같은 짜장라면 계열 중에서도 안 매운 라면으로 찾아보면 많고요, 진라면 순한맛, 감자라면, 너구리, 스낵면, 안성탕면 이 정도면 충분히 질문자분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거예여

  • 매운라면 종류가많아서 가끔 저도 안매운

    라면 찾아먹는데요 . 그중 미역국라면이라고 맛도있지만

    안맵고 구수해서 외국인들도 불닭면다음으로 좋아한다고합니다 일반라면은 스낵면이 라면중에서는 진짜안매운거 같아요

    밥말아드시면 맛있는 라면이라 스낵면 미역라면 추천드립니다

  • 라면중에 제일 안매운 라면은

    사리곰탕면이 있어요

    그리고 진라면 순한맛

    짜파게티 김똥개라면

    저는도 매운걸 못먹어서 이정도는 무난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개인취향에 따라 맵기정도가틀려 맵다안맵다 할라면이 있을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