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으로 뭘 싸갈까요??? 추천해주세용!

급식이 맛있다가 맛없다가 해서 도시락을 싸갈려고 하는데요! 싸고 오래먹을수있는 반찬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치볶음밥 강력 추천이요 며칠째 먹어요~ 김볶에 김 김볶에 계란 김볶에 오이냉국 벌써 삼일째인데 안질립니다 완전 적극 추천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