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출산 대책으로 계속해서 출산율이 올라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산율이 점점 증가 추세로 돌아 섰다고 하는데 저출산 대책들이 어느정도는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인가요? 점점 현실적으로 더 나올듯 한데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까요? 육아휴직 휴직급여 다 늘어나고 하면 회사에 인원이 비어서 한번에 많은 사람들이 같이 그렇게 되면 어찌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출산율이 점점 증가 추세로 돌아 섰다고 하는데 저출산 대책들이 어느정도는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인가요? 점점 현실적으로 더 나올듯 한데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까요? 육아휴직 휴직급여 다 늘어나고 하면 회사에 인원이 비어서 한번에 많은 사람들이 같이 그렇게 되면 어찌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