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리더의 길은 정말 너무 어려워서 머리가 아파요ㅠ
리더를 하는 상황인데 옆에서 가장 도와줘야 할 사람이 항상 제 옆에 없고 노느라 도움 요청을 불가능해요
그냥 말하면 되지 않냐 라고는 하는데 부를 시간에 그냥 제가 업무처리 해버리는게 더 빠른거 같아서 도움요청하기 힘들어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리더를 하는 상황인데 옆에서 가장 도와줘야 할 사람이 항상 제 옆에 없고 노느라 도움 요청을 불가능해요
그냥 말하면 되지 않냐 라고는 하는데 부를 시간에 그냥 제가 업무처리 해버리는게 더 빠른거 같아서 도움요청하기 힘들어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