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 호스 쪽에서 물이 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이사를 오면서 에어컨은 추가 시공 없이 이전에 설치되어 있던 에어컨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사 온 집에서 원래 쓰던 에어컨으로, 따로 공사하거나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이전에는 물이 세거나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물이 세서 나오고 있습니다. 벽면에 나온 호스 부근에서 세는 것 같은데 혹시 문제가 될까요?
사진에 나오는 호스가 원래는 되게 길고 지저분하게 되어 있었는데, 사용하지 않는 호스라고 해서 제가 좀 짧게 자르긴 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