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무 실온보관하면 바람들고 싹나던데 냉장보관해야할까요?
시골에서 무가 20kg가 왔어요.
명절이 돌아오고 무를 다양하게 요리에 쓰고
석박지도 담그라고 친동언니가
보내줬는데
오자마자 일부는 김치담그고
일부는 요리하고
한 10개 정도는 한달 이상 보관해야 하는데
작년 10월에 신문에 싸서 박스에 보관시 바람이
들었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시골에서 무가 20kg가 왔어요.
명절이 돌아오고 무를 다양하게 요리에 쓰고
석박지도 담그라고 친동언니가
보내줬는데
오자마자 일부는 김치담그고
일부는 요리하고
한 10개 정도는 한달 이상 보관해야 하는데
작년 10월에 신문에 싸서 박스에 보관시 바람이
들었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