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너그러운직박구리249
오랜만에 캠핑을 계획중인데요, 캠핑은 보통 사람들이 몇월에 많이 가는지, 그리고 준비물중에서 어떤걸 들고가면 좋을지 질문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격한살모사
캠핑은 겨울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계절에서 다 가는것 같습니다. 여름에 특히 많이 가고요. 불멍하는게 캠핑의 묘미니까 불멍 도구들 챙겨가세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러브투제이
4월 5월 봄날씨나 9월 10월 가을 날씨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여름에도 냉방기구가 있다면 계곡 같은 곳 가면 좋을거 같구요!!!
이슬비
캠핑은 벚꽃 흐드러지는 4월이 좋더라구요~
꽃보며 힐링도 하고~
날씨도 기분좋게 선산하고~
봄에는 싱그러운 느낌이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