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캠핑은 몇월에 가는게 가장 이상적인가요?

오랜만에 캠핑을 계획중인데요, 캠핑은 보통 사람들이 몇월에 많이 가는지, 그리고 준비물중에서 어떤걸 들고가면 좋을지 질문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캠핑은 겨울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계절에서 다 가는것 같습니다. 여름에 특히 많이 가고요. 불멍하는게 캠핑의 묘미니까 불멍 도구들 챙겨가세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4월 5월 봄날씨나 9월 10월 가을 날씨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여름에도 냉방기구가 있다면 계곡 같은 곳 가면 좋을거 같구요!!!

  • 캠핑은 벚꽃 흐드러지는 4월이 좋더라구요~

    꽃보며 힐링도 하고~

    날씨도 기분좋게 선산하고~

    봄에는 싱그러운 느낌이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