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신호등에 뛰어들기 놀이를 하는 초등학생들,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학교앞 신호등에서 하교 후 아이들이 뛰어서 퍼포먼스를 취하고 다시 신호등 안쪽으로 들어가는 놀이를 하는데, 운전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불안하고 위험한 순간을 몇번 접하게 됬습니다. 학교측에 민원을 제기 하면 되는건지요?아이들 상대로 직접적으로 무언가 하긴 어려울듯 하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학교앞 신호등에서 하교 후 아이들이 뛰어서 퍼포먼스를 취하고 다시 신호등 안쪽으로 들어가는 놀이를 하는데, 운전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불안하고 위험한 순간을 몇번 접하게 됬습니다. 학교측에 민원을 제기 하면 되는건지요?아이들 상대로 직접적으로 무언가 하긴 어려울듯 하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