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압도적으로진지한해파리
여러분은 무슨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나요? 저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해요. 다른데에서는 딱히 좋아한다 말할 버거가 없는거같아요.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쮸꾸미
안녕하세요 ◡̈
롯*리아 모짜렐라 토마토 바질 버거가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보세요~~~!
저도 싸이버거 좋아했는데, 저거 먹고는 갈아탔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자부심부자
버거는 버거킹 와퍼라면 다 좋습니다 그중에 제일 많이 먹어본게 콰트로 치즈와퍼인것같아요 치즈와퍼는 크기면에서도 나름 만족감을 주는 버거입니다 버거는 크기부터가 버거킹입니다
진심투명한두더지
전 버거킹 좋아합니다 아마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1등이지 않을까요? 다른 분들도 대부분 버거킹이 젤 맛있다고 하는 것 같던데.
공손한거북이
버거킹의 기본 와퍼버거, 스모크 비프립 와퍼 좋아합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도 참 맛있죠.
치킨버거 중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새우버거로는 모스버거 새우버거 제일 좋아해요.
억수로끼가많은피자
저는 버거킹의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를 가장 좋아합니다. 세트는 12500원인데, 쿠폰 사용하면 10900원이라 약간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의 짭짤한 치즈맛과 스테이크 소스의 조화를 좋아해서 가끔 아메리카노랑 이 햄버거를 먹어요.
대체로자부심있는민들레
저는 버거킹에파는 와퍼종류는전부다좋습니다 특히 새우와퍼에 새우추가해서먹는게 정말 맛이있어서자주먹습니다!!~~~~~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요즘은 어째 롯데리아도 결국 새로운 신메뉴 세트메뉴로 먹어도 낫지만 문제는 가성비 안 좋다는 것… 결론은 버거킹 노브랜드버거 이게 진짜 낫단 말이죠. 뭐 치즈버거 세트 노브랜드에서 시키면 한 5000원 언저리에 맛나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물론 전 트리플 베이컨 버거나 스파이시 버거, 그리고 옛날 스타일 버거를 쩰 최애로 봐여!
코코망구양냥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진짜 맛있죠. 옛날 대학생 때 정말 많이 먹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버거를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롯데리아에서는 데리버거, 버거킹에서는 베이컨치즈와퍼를 추천해요! 햄버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각 브랜드별 추천 햄버거에요.
저의 최애는 맥도날드입니다~
tow0827
저는 롯데리아 데리버거요. 제가 알래르기는 아니지만 해산물류를 잘 못먹는 것 도 있고 데리버거가 여러번 먹어도 덜질리는것 같아요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버거킨에서는 몬스터와퍼를 먹고 맥도날드에서는 1995버거 KFC에서는 징거버거 롯데리아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를 먹고 맘스터치에서는 불불불싸이버거를 좋아합니다.
그럭저럭여린베이글
버거킹에서는 통새우 와퍼에 통새우 추가2번!
롯데리아 에서는 더블사각 새우버거랑 불고기버거 섞어서!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인데 가끔 휠렛버거도 최고!
조그만늑대259
전 맥날 1955
버거킹 다좋아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쪽 버거도 좋구요
버거는 아니지만 서브웨이 에그마요
참치마요 엄청 좋아해요
가장 좋아하는건 버거킹 와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