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햄버거가 뭔지 알려주세요!

여러분은 무슨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나요? 저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해요. 다른데에서는 딱히 좋아한다 말할 버거가 없는거같아요.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롯*리아 모짜렐라 토마토 바질 버거가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보세요~~~!

    저도 싸이버거 좋아했는데, 저거 먹고는 갈아탔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버거는 버거킹 와퍼라면 다 좋습니다 그중에 제일 많이 먹어본게 콰트로 치즈와퍼인것같아요 치즈와퍼는 크기면에서도 나름 만족감을 주는 버거입니다 버거는 크기부터가 버거킹입니다

  • 전 버거킹 좋아합니다 아마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1등이지 않을까요? 다른 분들도 대부분 버거킹이 젤 맛있다고 하는 것 같던데.

  • 버거킹의 기본 와퍼버거, 스모크 비프립 와퍼 좋아합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도 참 맛있죠.

    치킨버거 중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새우버거로는 모스버거 새우버거 제일 좋아해요.

  • 저는 버거킹의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를 가장 좋아합니다. 세트는 12500원인데, 쿠폰 사용하면 10900원이라 약간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의 짭짤한 치즈맛과 스테이크 소스의 조화를 좋아해서 가끔 아메리카노랑 이 햄버거를 먹어요.

  • 저는 버거킹에파는 와퍼종류는전부다좋습니다 특히 새우와퍼에 새우추가해서먹는게 정말 맛이있어서자주먹습니다!!~~~~~

  • 요즘은 어째 롯데리아도 결국 새로운 신메뉴 세트메뉴로 먹어도 낫지만 문제는 가성비 안 좋다는 것… 결론은 버거킹 노브랜드버거 이게 진짜 낫단 말이죠. 뭐 치즈버거 세트 노브랜드에서 시키면 한 5000원 언저리에 맛나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물론 전 트리플 베이컨 버거나 스파이시 버거, 그리고 옛날 스타일 버거를 쩰 최애로 봐여!

  •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진짜 맛있죠. 옛날 대학생 때 정말 많이 먹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버거를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롯데리아에서는 데리버거, 버거킹에서는 베이컨치즈와퍼를 추천해요! 햄버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각 브랜드별 추천 햄버거에요.

    저의 최애는 맥도날드입니다~

  • 저는 롯데리아 데리버거요. 제가 알래르기는 아니지만 해산물류를 잘 못먹는 것 도 있고 데리버거가 여러번 먹어도 덜질리는것 같아요

  • 저는 버거킨에서는 몬스터와퍼를 먹고 맥도날드에서는 1995버거 KFC에서는 징거버거 롯데리아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를 먹고 맘스터치에서는 불불불싸이버거를 좋아합니다.

  • 버거킹에서는 통새우 와퍼에 통새우 추가2번!

    롯데리아 에서는 더블사각 새우버거랑 불고기버거 섞어서!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인데 가끔 휠렛버거도 최고!

  • 전 맥날 1955

    버거킹 다좋아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쪽 버거도 좋구요

    버거는 아니지만 서브웨이 에그마요

    참치마요 엄청 좋아해요

    가장 좋아하는건 버거킹 와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