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 취향이 다들 어떻게 되세요?

저는 안성탕면이나 진라면 순한 맛, 미역국 라면 좋아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떤 라면 취향이신지 그리고 컵라면은 어떤 거 좋아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진라면 순한맛은 싱겁게 느껴져서 진라면 매운맛 자주 먹어요,그리고 비오는 날엔 너구리가 맛있더라구요,컵라면은 무파마라면 좋아해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예전부터 농심이라는 회사의 라면을 좋아했었는데요, 너구리와 신라면, 짜파게티를 즐겨 먹곤 했습니다.

    최근에는 유독 신라면만 땡기더라구요. 컵라면은 컵누들 매운맛 좋아합니다.

  • 저는 그때그때 취향에 따라서 아래 종류로 번갈아 먹습니다!

    1) 계란 풀고 김치와 함께 먹고싶을 때

    진라면 매운맛이 조합이 참 좋습니다! 맵찔이라 딱 이 맛까지만 견딜(?) 수 있어서 자주 즐깁니다 ㅎㅎ

    2) 라면의 맛만 온전히 즐기고 싶을 때

    삼양라면이 라면 특유의 부대찌개 비슷한 국물 맛 때문에 땡길 때가 있습니다! 국물 개성이 강해서 다른 추가적인 것 없이 라면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ㅎㅎ

    3) 컵라면이 땡길 때

    컵라면으로 먹어야만 진가를 발휘하는 라면은 참깨라면이라 생각합니다! 끓여먹는 라면으로는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마지막 첨가 기름과 계란블럭이 킥입니다

    쓰다보니 라면 먹고싶네요 ㅎㅎ 맛있는 라면으로 골라드세요!

  • 저는 봉지라면은 진라면이랑 너구리가 제일 좋습니다. 진라면은 무난하게 맛있고 너구리는 특유의 시원한 국물 맛이 좋아서 가끔 생각나더라고요.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라면인 것 같습니다.

  • 끓여먹는 라면은 옛날부터 신라면만 먹어서 그런지 신라면이 제일 좋고요

    컵라면은 그때그때마다 다르기는 한데 전날 술먹고 담날 해장은 무파마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