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때그때 취향에 따라서 아래 종류로 번갈아 먹습니다!
1) 계란 풀고 김치와 함께 먹고싶을 때
진라면 매운맛이 조합이 참 좋습니다! 맵찔이라 딱 이 맛까지만 견딜(?) 수 있어서 자주 즐깁니다 ㅎㅎ
2) 라면의 맛만 온전히 즐기고 싶을 때
삼양라면이 라면 특유의 부대찌개 비슷한 국물 맛 때문에 땡길 때가 있습니다! 국물 개성이 강해서 다른 추가적인 것 없이 라면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ㅎㅎ
3) 컵라면이 땡길 때
컵라면으로 먹어야만 진가를 발휘하는 라면은 참깨라면이라 생각합니다! 끓여먹는 라면으로는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마지막 첨가 기름과 계란블럭이 킥입니다
쓰다보니 라면 먹고싶네요 ㅎㅎ 맛있는 라면으로 골라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