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갱년기에 좋은 음식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어머니께서 갱년기가 오셔서 요즘 많이 우울해하시고 신체 피로도도 증가하신 것 같아서요.. 수능 끝나고 시간 남을 때 갱년기에 좋은 음식 해드리고 싶은데 난이도가 많이 높지 않은 음식 중에 어떤 음식이 있는지, 어떤 음식 재료가 좋은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해주셨으면 합니다..! 되도록이면 어떤 음식, 어떤 재료가 갱년기 증상(또는 호르몬 관련)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추천 드리는 것은...
두부, 연어, 아몬드, 브로콜리, 바나나 등이 있어요
특히 두부는 요리에 여러가지 사용하는것도 방법이 좋을 것 가탕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