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게임을 전혀하지 않지만 신혼 초에는 PC로 게임을 했고 아내는 낚시나 다른 취미 보다 일단 눈 앞에 보이니 이해를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사연에 보면 아내가 게임을 못하게 한다는데 다른 취미에 비해 집에서 하고 과금만 하지 않으면 상당히 건전한 취미인데 불구하고 못하게 하는 이유가 뭔가요?
상당한 건전한 취미기는 하지만 게임을 하면 집안일을 하지 않거나 미루거나 그리고 게임을 하는 시간에는 아내는 혼자 시간을 보내야하기 때문에 싫어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게임은 보통 숙제라고 불리는 일퀘가 있어서 매일매일 할 가능성도 있으니 이런 부분때문에 싫어하는 것이죠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아내들이 남편 게임을 싫어하는 이유는 대부분 게임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게임 아이템으로 돈을 많이 투자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이가 그걸 배우기에 좋아하지 않는것입니다. 차라리 가족과 나들이나 같이 운동을하거나 취미생활을 하는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