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독서에계절
하루에 세 끼를 밀가루와 당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붉은 날다람쥐 293 근희입니다. 하루에 세 끼를 밀가루와 당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궁금하여 문의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밀가루와 당이 많은 음식을 과다섭취하면 고열량의 탄수화물과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며.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의 다양한 만성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세끼 밀가루와 당분함량이 높은 음식을 장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것을 보입니다
1명 평가
• 하루에 세끼를 밀가루와 당이 높은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인슐린 분비가 늘어나면서 피로감과 체중 증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음식은 칼로리가 높고 영양소가 부족하여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며, 소화 문제나 장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대사 증후군,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의 만성 질환 위험도 증가할 수 있어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