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업무용승용차 법인 주주 사용으로 법인세때 배당 처분시
업무용승용차 법인 주주(직원x)사용으로 법인세때 배당으로 소득처분 했습니다
1.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는 26년3월귀속3월지급으로 신고해야하나요(반기신고 업체입니다)
2.이자배당지급명세서는 27년2월까지 제출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업무용승용차 법인 주주(직원x)사용으로 법인세때 배당으로 소득처분 했습니다
1.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는 26년3월귀속3월지급으로 신고해야하나요(반기신고 업체입니다)
2.이자배당지급명세서는 27년2월까지 제출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