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봄철에 많이 피어있는 유채꽃을 가지고, 차를 만들거나 김치를 만든다는 이야기를 들은것 같은데
유채꽃을 가지고 만들수 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고, 그 음식들로부터 특히 건강에 도움을 받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유채꽃의 효능으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비타민E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 건강 및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입니다. 유채꽃을 활용해 전. 튀김. 물김치. 장아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