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하그렇구나생각하면 아하!!
유채나물은 어떠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나요?
유채나물은 겉절이로 해서 자주 먹는데요.
유채나물은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도 같이 답변 부탁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장암 예방과 대장 염증 완화 ​
• 면역력 증진
• 장 건강
• 눈 건강과 피부미용
• 성인병 예방
유채 효능, 유채나물로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세요.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춘곤증을해소하고 비타민AC성분이 다른 채소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