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지방에서 다주택자의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지방 에서 공시지가 1억 미만 짜리 주택을 4채 정도 소유 중 입니다 그럼 몇채 소유 부터 다주택자로 되나요?그리고 무슨 유예기간 인가가 있다 던데 그거 언제 까지 인가요?취,등록세나 증여세, 보유세를 다주택자에 해당 되면 세율이 얼마나 더 높아 지는지 자세한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지방 에서 공시지가 1억 미만 짜리 주택을 4채 정도 소유 중 입니다 그럼 몇채 소유 부터 다주택자로 되나요?그리고 무슨 유예기간 인가가 있다 던데 그거 언제 까지 인가요?취,등록세나 증여세, 보유세를 다주택자에 해당 되면 세율이 얼마나 더 높아 지는지 자세한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