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당화혈색소 수치가 6.5 딱 경계라고 하던데 당뇨약 안 먹어도 문제 없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9
기존에 혈관질환이 고혈압과 고지혈에 이제 당뇨까지 올 위기에
처했습니다. 나이가 먹어서도 그렇고 어머니께서 당뇨 합병증으로
현재 요양원에 계십니다. 관리를 못해서 더 수치가 오른 거 같은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얼마 이상이면 약을 복용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성별
남성
나이대
59
기존에 혈관질환이 고혈압과 고지혈에 이제 당뇨까지 올 위기에
처했습니다. 나이가 먹어서도 그렇고 어머니께서 당뇨 합병증으로
현재 요양원에 계십니다. 관리를 못해서 더 수치가 오른 거 같은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얼마 이상이면 약을 복용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