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인정받을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회사에 나가면 나름 열심히 일을 하는 편인데 직장동료중에 한명은 정치질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그사람이 승진을 하게 되더라구요 열심히만 하는게 능사는 아닌가 싶기도 하고 회의감도 드네요...
고민상담
저는 회사에 나가면 나름 열심히 일을 하는 편인데 직장동료중에 한명은 정치질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그사람이 승진을 하게 되더라구요 열심히만 하는게 능사는 아닌가 싶기도 하고 회의감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