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식혜는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는지 알고 싶네요.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식혜는 당분이 많아 몸에 많이 해로울 것 같은데 그래도 좋은 점들도 있을 것 같네요.
식혜는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혜는 전통적으로 오랫동안 우리 선조들이 먹었던 음료 중에 하나입니다 천연 소화제 라고 불리우며 다이어트에 나 숙제에서에도 도움을 많이 주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서 변비 치료해서 도움을 많이 줍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당분이 많아서
급격하게 혈당이 올라 갈 가능성이 있으니 적당히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산모가 드셔서 경우에 모유가 줄어드는 현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