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외로운침팬지184
평소궁금했는데 죽순은 우리몸 어디에 좋은지 궁금합니다.
평소궁금했던 내용이에요. 죽순은 우리몸의 어디에 좋은지가 궁금합니다. 아시는 전문가님 계시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죽순은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고 식물성 단백질도 들어 있어서 혈관질환이나 장건강ㅇ에 도움을
빈혈 예방이나 노화방지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고 원기 회복에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죽순은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효능으로는,
혈관 건강 개선: 칼륨이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강화: 비타민 C, E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세포 손상을 막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소화기 건강 개선: 섬유질이 장 건강 개선, 배변 활동 촉진 등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 건강 개선: 비타민 C, E가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죽순은 간건강 증진 .눈건강 .면역력 강화 .소화기 건강 .항암 효과 .나트륨 배출 피부 건강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