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종시끌벅적한노송나무
채택률 높음
휴무를 어케하면 푹쉬면서 보낼까요??
쉰적도 거의앖이 일해서 쉬는날에 집에서 있으니까 집안일을 해서 쉬는거같지도않고
나가서 시간을 보내고싶은데 혼자여행할 시간은 안되고 어떤걸 하면서 보내는게 가장좋을까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종종시끌벅적한노송나무
쉰적도 거의앖이 일해서 쉬는날에 집에서 있으니까 집안일을 해서 쉬는거같지도않고
나가서 시간을 보내고싶은데 혼자여행할 시간은 안되고 어떤걸 하면서 보내는게 가장좋을까쿄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