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를 어케하면 푹쉬면서 보낼까요??

쉰적도 거의앖이 일해서 쉬는날에 집에서 있으니까 집안일을 해서 쉬는거같지도않고

나가서 시간을 보내고싶은데 혼자여행할 시간은 안되고 어떤걸 하면서 보내는게 가장좋을까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사지 받으러 가는 건 어떤가요!

    몸 피로도 풀고 받는 동안 잘 수도 있어서 괜찮을 거 같아요

    마사지가 부담스러우면 족욕카페 같은 곳도 추천합니다 차도 마시고 발 피로도 풀 수 있으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바쁜 일상 끝에 찾아온 소중한 휴무인 만큼,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집안일과 일상에서 완전히 벗어나 혼자서도 알차게 리프레시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