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수경 재배에 대한 글을 봐서요 저도 질문합니다

현재 원룸에서 자취중인데 이 채소라는 게 참 비싸더군요.

그래서 사먹기가 힘들고, 예전에 할머니와 함께 살 때

텃밭에서 할머니가 농사를 지으셨는데 이때는 정말 채소를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상추, 갓, 무 등 다양한 채소들을 정말 많이, 돈 생각하지 않고 먹었었죠.

그런데 현재는 공원 개발로 인해 할머니가 사시는 아파트 근처의 텃밭이 사라져서

농사를 그만 두신 상황입니다.

그래서 수경 재배에 관심이 가는데요.

저는 원룸에 살지만 할머니는 그래도 좀 넓은 아파트에 사셔서

공간은 충분할 것 같은데, 수경 재배가 집에서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수경 재배로 텃밭에서 농사지은 것처럼 농작물들을 얻을 수 있을까요?

상추 하나만 길러도 좋을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할머니집에서 상추같은걸 심고 싶어 하시면 베란다에 큰 화분놓고 상추 토마토

    고추 이 정도는 얼마든지 키울 수 있습니다 햇빛만 잘 들면 잘자라고 열매도 맺습니다 굳이 수경 안 해도

    하루에 한 번씩만 물주면

    되기 때문에 아주 잘 자랍니다 열매도 잘 맺습니다

  • 요즘에는 방송에서도 수경 재배를 많이 하는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수경재배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도 충분히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수경재배를 하면

    자주 자주 물을 교환해 주시면 될것 같아요 나머지 크게 어려운 일이없습니다

    그리고 수경재배 화분도 시중이나 인터넷에 파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