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기서 수경 재배에 대한 글을 봐서요 저도 질문합니다
현재 원룸에서 자취중인데 이 채소라는 게 참 비싸더군요.
그래서 사먹기가 힘들고, 예전에 할머니와 함께 살 때
텃밭에서 할머니가 농사를 지으셨는데 이때는 정말 채소를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상추, 갓, 무 등 다양한 채소들을 정말 많이, 돈 생각하지 않고 먹었었죠.
그런데 현재는 공원 개발로 인해 할머니가 사시는 아파트 근처의 텃밭이 사라져서
농사를 그만 두신 상황입니다.
그래서 수경 재배에 관심이 가는데요.
저는 원룸에 살지만 할머니는 그래도 좀 넓은 아파트에 사셔서
공간은 충분할 것 같은데, 수경 재배가 집에서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수경 재배로 텃밭에서 농사지은 것처럼 농작물들을 얻을 수 있을까요?
상추 하나만 길러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