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금 일주일 째 아침에 일어나면 골반이랑 허리가 너무 아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9
일주일째 지금 계속 같은 패턴인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엄청나게 허리랑 골반이 아프고 두세 시간 정도 지나면 괜찮아지는데 계속 이러는데 이거 왜 이런 거죠? 엑스레이를 찍어야 하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9
일주일째 지금 계속 같은 패턴인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엄청나게 허리랑 골반이 아프고 두세 시간 정도 지나면 괜찮아지는데 계속 이러는데 이거 왜 이런 거죠? 엑스레이를 찍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