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사용방법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어요.

제가 선물로 받은 토너를 2달동안 사용하고 있는데요.

근데 사람들이 보통 토너를 화장솜?같은 데 적셔서 사용한다는데 저는 그냥 손에 얼굴이 촉촉할 정도로 뿌리고 순으로 발랐거든요. 이렇게 하는게 잘못된건가요? 아니면 문제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괜찮은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토너 사용법은 정해져있지 않고 다양합니다! 손으로 직접 하셔도 되고 솜으로 닦아내거나 팩처럼 얼굴에 붙이고 시간 지나면 때도 돠구요! 저같은경우는 토너 뚜껑에 분무기처럼 분사할 수 있는 걸로 갈아끼우고 미스트처럼 사용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렇게 사용해도 되고 솜에 뭍혀서 닥토하셔도 되요 !! 토너팩처럼 5분정도 올리는 법도 있지만 저는 여러번 3-4번정도 손으로 발라줘요 레이어드 합니다

  • 손으로 쓰셔도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손으로 바로 쓰면 화장솜이 토너를 많이 흡수해 버리는 것과 달리 토너의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피부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각자 피부타입이나 토너를 어떤 부분에 중점에 두는지에 따라서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 아니요! 방법이 다른 거지 잘못된 방법이 아니에요! 얼굴에 뿌리고 손으로 두드리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죠. 틀린 방법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