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부산이좋다좋다하니까
채택률 높음
토너 사용방법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어요.
제가 선물로 받은 토너를 2달동안 사용하고 있는데요.
근데 사람들이 보통 토너를 화장솜?같은 데 적셔서 사용한다는데 저는 그냥 손에 얼굴이 촉촉할 정도로 뿌리고 순으로 발랐거든요. 이렇게 하는게 잘못된건가요? 아니면 문제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괜찮은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부산이좋다좋다하니까
제가 선물로 받은 토너를 2달동안 사용하고 있는데요.
근데 사람들이 보통 토너를 화장솜?같은 데 적셔서 사용한다는데 저는 그냥 손에 얼굴이 촉촉할 정도로 뿌리고 순으로 발랐거든요. 이렇게 하는게 잘못된건가요? 아니면 문제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괜찮은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