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에는 뭐하며 놀면 좋을까요?

비오는 날에는 뭘하고 주말을 보내면 좋을지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요 쉬어도 할게 없이 핸드폰만 보게 되는거 같아서요 시간이 아쉽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드게임도 재밌고 닌텐도 게임이나 방 안에서 할 수 있는 게임종류들을 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아니면 드라마 정주행도 추천드립니다!

  • 비오는날에는 뭐니뭐니해도 김치전에 막걸리를 먹는게 가장이상적인것 같아요.

    저는 김치전에 오징어넣고 소주 한잔 하려고 합니다.

  • 비 오는 날에는 창문을 보며 파전을 먹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좋아하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거나 가까운 서점에 가서 평소에 읽고 싶었던 책을 읽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자기 개발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독서라든지 악기 연주 배우기, 그림 배우기 등과 같은 취미활동이요.

    새로운 활동을 통해 뭔가를 배우고 그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거에요.

  • 그러게요. 저도 마찬가지로 들어누워서 답변을 달고 있네요;; 하지만 이것 또한 쉼이라 생각하고 크게 무리해서 뭔가를 하려고 하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