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은근히유명한짜장면
비오는 날에는 뭘하고 주말을 보내면 좋을지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요 쉬어도 할게 없이 핸드폰만 보게 되는거 같아서요 시간이 아쉽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나치게유쾌한추어탕
보드게임도 재밌고 닌텐도 게임이나 방 안에서 할 수 있는 게임종류들을 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아니면 드라마 정주행도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비오는날에는 뭐니뭐니해도 김치전에 막걸리를 먹는게 가장이상적인것 같아요.
저는 김치전에 오징어넣고 소주 한잔 하려고 합니다.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비 오는 날에는 창문을 보며 파전을 먹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좋아하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거나 가까운 서점에 가서 평소에 읽고 싶었던 책을 읽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손한거북이
자기 개발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독서라든지 악기 연주 배우기, 그림 배우기 등과 같은 취미활동이요.
새로운 활동을 통해 뭔가를 배우고 그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거에요.
겁나연약한재규어
그러게요. 저도 마찬가지로 들어누워서 답변을 달고 있네요;; 하지만 이것 또한 쉼이라 생각하고 크게 무리해서 뭔가를 하려고 하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