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끈기있는복숭아
25.05.07
복부지방이 운동과 식이조절에도 불구하고 줄어들지않아요
남들이 흔히 말들하는것중에 뱃살은 나잇살이라고들 하는데 저는 식사도 끼니때마다 반공기정도 먹고 채식 위주로 하는데 단백질섭취가 부족할것같아서 매일 계란두개를 반숙으로 먹고 있읍니다.
과일도매일 사과 한개정도를 먹 고 있으며.
걷기 운동도 40분에서 1시간정도로 하고 있읍니다.
그런데 해마다 1킬로그램정도 체중이 늘고 있읍니다.
그런데 기력은 없어요. 흑염소진액을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5.0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하기 위해서는 당분을 지나치게 섭취하고 있지않은지 식단을 유의하시길 바라며
근력운동을 추가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