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옹이
대옹이22.12.05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하면 될까요??
요즘 뱃살이 부쩍늘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아침+점심으로 잡곡밥 반공기에 계란프라이 2개를 먹고
저녁으로는 닭가슴살 150g을 먹고있습니다!
지금은 식단위주로만 하고있는데
부족한 영양분이 있을까요?? 지금 이대로 하면 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진행하고있는 식단으로 꾸준히 진행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또한 가급적 아침식사를 건너뛰고 점심식사와 저녁으로 하루에 두끼만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