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범한물소209
제가 관악사랑 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잔액이 390 , 510 원 이렇게 남아있는게 있는데...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편의점에서 결재를 할려고하니 잔액부족으로 지불이 안되는데
환불신청도안되고;; 그냥 날려야 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장엄한코끼리
관악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은 소액 잔액을 직접 결제에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최소 결제 단위(1천 원 이상)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잔액이 60%이상 사용된 경우, 해당 금액의 잔액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상품권 앱(서울페이 등)내 고객센터 문의 또는 발행사에 직접 신청해야 하며, 자동 환불은 불가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