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한듀공86
23.06.06
보신용으로 먹는 음식들은 어디에 좋은거죠?
보신용으로 먹는 음식들은 어디어디에 좋은건가요?
그냥 단백질이 풍부한건가요? 아님 특별한 효능이 있는 음식들인건가요? 궁금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6.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보신용으로 드시는 음식들은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화에 도움이 되거나 여러가지 영양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보양식으로 섭취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