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훈훈한나비221
채택률 높음
해외주식 년 200만원 이상수익시 새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200만원 이상 수익시 신고 따로 하는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청 기간도 언제 하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총 합으로 200수익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훈훈한나비221
200만원 이상 수익시 신고 따로 하는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청 기간도 언제 하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총 합으로 200수익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