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몇년전에 아들이 보이스피싱을 당했는데요. 신고 했는데 연락온적이 없는데 종결된건가요?
몇년전 아들이 몇천만원을 보이스피싱을 당했는데요.그래서 신고도 하고 오랫동안 좌절하며 자존감 낮게 사는걸 옆에서 보는 저까지 힘들었는데요. 경찰서에선 한번도 연락온적이 없네요. 종결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몇년전 아들이 몇천만원을 보이스피싱을 당했는데요.그래서 신고도 하고 오랫동안 좌절하며 자존감 낮게 사는걸 옆에서 보는 저까지 힘들었는데요. 경찰서에선 한번도 연락온적이 없네요. 종결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