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잠수교는 비가 많이 올때마다 물에 가라앉아 교통통제, 사후 청소 등 불필요한 예산이 지속되는데도 왜 새로 짓지 않는 것인가요?
잠수교는 비가 많이 올때마다 물에 가라앉아 교통통제, 사후 청소 등 불필요한 예산이 지속되는데도 왜 새로 짓지 않는 것인가요? 다리를 새로 짓는게 장기적으로 더 괜찮은 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잠수교는 비가 많이 올때마다 물에 가라앉아 교통통제, 사후 청소 등 불필요한 예산이 지속되는데도 왜 새로 짓지 않는 것인가요? 다리를 새로 짓는게 장기적으로 더 괜찮은 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