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결혼식장 가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결혼식장 가는 기준은 다들 어떻게 세우나요?
친한 친구 결혼식이면 당연히 가죠.
그런데 말입니다.
직장동료인데 부서가 바뀌었고 그렇게까지 친하진 않고 굳이 안볼 사이지만 그래도 언젠가 볼 수 있는 사이인 경우, 가나요?
그냥 축의금만 보내고 마는게 더 낫나요?
아님 위와 비슷한 친분이지만 같은 부서에 있는 경우에는 가나요? 아님 이경우도 그냥 축의만 하나요?
다들 어떤 기준으로 결혼식에 참석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