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금니 교정 반드시 해야할까요?
어금니 4개가 많이 돌아가있는 상태인데요, 안쪽에 있다보니 티가 나지 않아서 최근에야 알게됐어요.
교정하려면 돈 뿐만이 아니라 엄청 불편하다던데..제가 비위가 안 좋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교정기 끼우고 도저히 생활하기 힘들 것 같아서요.
현재까지 이상 못 느낄만큼 아프거나 씹는데 불편하거나 한 적이 없어요.
이래도 교정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어금니 4개가 많이 돌아가있는 상태인데요, 안쪽에 있다보니 티가 나지 않아서 최근에야 알게됐어요.
교정하려면 돈 뿐만이 아니라 엄청 불편하다던데..제가 비위가 안 좋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교정기 끼우고 도저히 생활하기 힘들 것 같아서요.
현재까지 이상 못 느낄만큼 아프거나 씹는데 불편하거나 한 적이 없어요.
이래도 교정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