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고1 나이에 먹을 멀미약 뭐가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2시간 버스타는데 제가 멀미가 좀 있거든요 토는 한적없는데 속이 더부룩하고 멀아프고 어지러운 정도의 멀미인데 약국에서 뭐 사서 먹거나 붙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붙이는 것은 만15세미만 금기이기도하고 부작용이 걱정되니까요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고1이기 때문에 마시는 것은 모든 제품은 안전하게 복용가능합니다. 근처 약국에 가셔서 마시는 멀미약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탑승 전 30분~1시간 전에 드시면 2시간 탑승시간은 충분히 커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고1이면 만15세가 넘었으므로 복용 할 수 있는 약이 많습니다. 알약형태로 된 멀미약을 드셔도 되고 시럽으로 된 멀미약을 드실 수도 있습니다. 약국에 말씀하시면 먹는 멀미약을 드릴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약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약국에 가면 시럽, 정제로 된 약이 모두 있습니다. 만15세가 넘으면 복용 할 수 있는 약들이 있으므로 상황을 말씀하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약국에서 먹는 멀미약을 드시면 됩니다 고1도 당연히 먹을 수 있는 멀미약이 있습니다

    짜먹는약, 알약, 가루약 다양하게 있으니 편하신 형태의 멀미약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