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을겨울철 바디로션은 필수인가요?
안녕하세요.
이제 선선해지니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지인은 항상 여름에도 바디로션을 발라준다더군요.
가을이 되었으니 저도 바다로션을 발라주는게 좋다고하네요.
지인말대로 바디로션 꼭 필수적으로 발라줘야할까요?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이제 선선해지니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지인은 항상 여름에도 바디로션을 발라준다더군요.
가을이 되었으니 저도 바다로션을 발라주는게 좋다고하네요.
지인말대로 바디로션 꼭 필수적으로 발라줘야할까요?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