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톨게이트 하이패스는 껴있는 카드 기준으로 인식되나요?? 아니면 차량기준인가요??
하이패스 쓰려면 카드를 넣어야 하는 모델인데
다른 사람 카드를 넣고 통과하면 차주 앞으로 따로 요금 고지서가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껴있던 카드로 결제가 되버리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하이패스 쓰려면 카드를 넣어야 하는 모델인데
다른 사람 카드를 넣고 통과하면 차주 앞으로 따로 요금 고지서가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껴있던 카드로 결제가 되버리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